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2018 3분기(7월 신작) 개그, 병맛, 코믹, 웃긴, 약빤 애니 추천 TOP5!
    애니, 만화, 게임 2018. 9. 18. 21:56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애니 추천 글로 찾아왔습니다. 3분기도 거의 다 지나가고 이제 곧 4분기를 맞이할 시기입니다만 개그 애니의 최신 트랜드를 한번 짚고 넘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ㅎ

    좀 늦은 감이 있긴 하지만 이번 분기에 재미있게 본 개그 애니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분기는 유난히 개그 애니가 풍작이었던 것 같습니다ㅋㅋ(순서는 순위와 상관 없습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첫 번째로 추천 드리는 애니는 바로바로~




    1. 즐겁게 놀아보세


    이 애니는 어여쁜 여고생 3인방이 주인공입니다ㅋㅋ

    사진만 봐서는 차 한잔 마시면서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할 것 같지만..

    오프닝을 볼 때 까지만 해도 그런 소소한 재미겠거니 했지만 내용을 보고, 엔딩을 보고 확신을 했죠.



    자세한 내용은 직접 보시고 판단해 보세요ㅋㅋ 오프닝과 엔딩의 갭 차이란..




    2. Back Street Girls


    이번에도 예쁜 여성 세 분이 나왔네요ㅋㅋ 자세한 얘기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자제하겠습니다.

    간략하게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위의 여성분들이 고쿠돌즈 라는 아이돌을 하는 이야기입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들의 눈에 눈물이 맺힌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세한 내용은 작품을 통해 확인하시죠ㅋㅋ개인적으로는 가장 개그 코드가 맞았던 작품입니다. 

    최근에 애니가 10화로 완결이 났고 만화도 완결이 났다고 하네요.




    3. 치오쨩의 통학로


    세 번째 작품은 주인공인 치오쨩이 통학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치오쟝의 통학로입니다!

    치오쨩이 여고생이라 여고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들도 있습니다.

    이번 분기는 여성(?)이 주인공인 개그물이 많은 것 같네요. 그리고 저 사진을 보니 등장인물들이 참 많은데

    모두 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라 하나도 헷갈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ㅋㅋ

    치오쨩의 통학로도 만화책으로 완결이 났고 애니도 이번주에 12화를 마지막으로 완결이 날 것 같네요.




    4.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이번 작품은 도박 묵시록 카이지가 아니고 중간관리록 토네가와입니다. 

    카이지를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 사진에서도 보이지만 토네가와의 불판 같은 뜨거운 아우라가 인상적이었죠.

    하여튼 구제불능 카이지와는 다르게 토네가와는 나름 능력있는 샐러리맨입니다.

    회장님과 부하직원들인 검은 양복 선글라스들 사이에서 열심히 일하는 직장인 토네가와의 모습을 담은 작품으로 어느정도 고위급 직장인들이 이 애니를 보면 더 재미있을 것 같네요. 

    처음에는 그렇게 재미있다고는 느끼지 못했는데 보면 볼수록 중독적인 애니인 것 같습니다. 

    나레이션이 별로라는 사람도 있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작품 분위기에 잘 맞는 것 같더라구요.

    작품의 시점이 카이지와 만나기 전 악마적 게임을 기획하는 시점이므로 카이지를 재미있게 보신 분들도 '아 이 게임이 이런 배경으로 탄생했구나'라고 생각하며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카이지를 안 보신 분이라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어요!(자와 자와)




    5. 은혼 은빛영혼편 


    마지막 작품은 제가 초딩때부터 보기 시작해서 대학생이 된 지금까지 즐겨보고 있는 작품인 은혼입니다!

    은혼 은빛영혼편은 2018년 1월에 시작했다가 2분기에는 쉬고 3분기에 다시 시작했는데요.

    최종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라스트 보스와의 마지막 싸움과 그 후일담을 그리고 있습니다.

    과거의 인연이 얽힌 싸움이라 자칫 너무 진지하게 흘러 갈 수 있지만 역시 은혼답게 중간중간에 개그요소를 빼놓지 않는군요ㅋㅋ 제 인생에서 가장 재미있게 본 애니를 고르라고 하면 망설임 없이 은혼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제가 애정하고 그만큼 재미있는 작품입니다. 워낙 장편 시리즈 애니메이션이라 신작애니라고 하기 좀 어려울 수도 있지만 모르시는 분들은 1화부터 정주행 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ㅋㅋ

    350화가 넘어가는 애니메이션이라 좀 힘들 수도 있는데 그런 경우는 만화책으로라도.. 

    그런데 애니메이션이 오리지날 요소도 있고 워낙 잘 만들어져서 애니메이션으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애니메이션이 초반 20~30화 정도는 주요 인물 소개하는 에피소드라 좀 재미없을 수도 있는데 제발 참고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영화도 나오고 드라마도 나왔다고 하죠?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등 쟁쟁한 배우들이 참여했다고 하는데 실사 영화가 2편이나 나올 정도로 인기 애니메이션입니다. 물론 애니메이션 극장판도 2편 있구요ㅎ 다른 안 좋은 케이스들과 다르게 은혼 실사화는 재미도 있고 어느정도 흥행도 했다고 하더라구요ㅋ(그러니까 2편이 나왔겠죠?) 하여튼 인기도 많고 재미도 있고 즐길거리도 많은 은혼!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 외에도 재미있게 보신 애니들이 있으면 댓글로 추천해 주세요! 다음에 다시 만나요~안뇽~~

    댓글

Designed by Tistory.